이용안내

목차
1. 회원가입안내
1). 코바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2).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입니다.
2. 수수료정책
판매가격 코스트코 판매가 + 수수료 판매 가격에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배송비 직배송

3,300원 (상품 1개~5개)

4,400원 (상품 2개~10개)

5,500원 (상품 3개~무제한)

(상품 부피, 무게, 수량에 따라 배송 비용이 변동됩니다.)

택배배송

3,300원 (1박스당)

1박스를 기본으로 하여 제품의 부피와 수량에 따라 택배 배송비용이 자동 연산되어 배송 박스 수량이 추가됩니다.

택배배송+아이스박스

2,000원~

기본 택배 포장비에 포장재료(아이스박스, 아이스팩) 가격이 상품 부피, 무게, 수량에 따라 자동 연산되어 추가됩니다.

3. 상품주문 방법
저희 코바로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 입니다..
1) 상품검색 ▶ 2) 쇼핑백에 담기 ▶ 3)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▶ 4) 주문서 작성 ▶ 5)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▶ 6) 주문성공화면(주문번호) ▶ 7)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신용카드승인번호(카드결제 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
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어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4.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 시스템
1). 코바로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페이지에서 주문/배송을 클릭해 보세요.
2).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, 주문하셨을 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(주문 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.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.)

3). 현재 택배 배송은 한진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상품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5. 안전한 대금결제 시스템
저희 코바로는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코바로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두 가지의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 무통장입금 구매대금은 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, 신용카드 결제는 NICE 페이먼츠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,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(주)NICE 페이먼츠 로 기록됩니다.
  • 이용가능한 국내발행 카드 :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.
  • 이용가능한 해외발행 신용카드 : VISA, MASTER. AMEX
  •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: 우리은행

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.

6.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직배송 내용 냉동탑차를 이용하여 당사 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.
배송지역
    서울시, 성남시 (일부지역), 안양시 (일부지역)
배송시간

    직배송 지역

    09시 30분 마감 13시 00분 배송출발

(주말(토,일) 및 공휴일은 배송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)
배송비용 3,300원 / 4,400원 / 5,500원 (수량별 상이)
택배배송 내용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하는 서비스.

(냉동 냉장식품은 배송방법 선택 시 "택배+아이스박스"를 선택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"일반택배" 발송으로 인해 제품이 변질 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배송지역 전국
배송시간
  • 평일(월요일~금요일)

    당일 11시 00분 이전 주문 시 당일 택배 발송

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시는 날은 발송 다음날이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지연율(하루를 초과하여 도착하는 경우)은 6~7%입니다.

배송비용 3,300원 / 1박스
  • 택배 배송에 따른 배송비로 배송이 가능한 박스 1개를 기본으로 하며 구매하시는 제품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자동연산되어 추가됩니다
  • 포장 과정에서 박스가 추가될 경우 추가되는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으며 감소할 경우 차액은 적립(코바로회원에 한함)해 드리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기타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.
7. 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
1). 품절 및 가격 변동 시 정산안내.
  • 구매대행 서비스의 특성상 다음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님의 주문 시점과 매장에서 상품을 준비하는(구매하는) 시간의 차이로 주문하신 상품이 매장 내에 없는 결품상황이 발생하거나 가격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.
  • 이런 경우 구매 담당자가 전화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구매 여부를 확인한 후 배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
  • 이때 발생한 차액은 추가로 결제 하시거나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.
2). 반품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대행 서비스의 특성상 다음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 가능합니다.
  • 제품의 포장을 제거하기 전에 불량 및 하자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경우
  • 청과, 야채, 생선, 축산제품의 당도나 식감이 좋지 않음과 같이 객관적으로 불량 및 하자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.
  •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요청의 경우
  • 기타 정상적인 구매와 배송이 이루어진 경우.

[[반품비용]]

직배송 : 직배송 배송비 5,500원

택배배송 : 왕복 택배비 6,600원 (아이스박스 주문시 별도 추가)

3).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  • "코바로"로 부터 제품 발송 후 고객님의 수취전까지 구매 및 운송 중 구매대행 상품의 분실, 파손, 손상, 오배송, 오염 등이 발생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  • 택배 배송일 경우 냉동식품의 해동과 케익류, 유리소재 제품의 변형 및 파손 등 "배송동의"항목에 포함되어 있는 상품은 교환 및 반품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4)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  •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  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  •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.
5). 직배송 서비스의 임의 철회 기준
  • 직배송 서비스로 배송 시 다음과 같이 연락을 취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을 할 수 없는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요청으로 간주하며 직배송 배송비(5,500원/회)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
  • 1차 : 배송 출발 전 유선 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  • 2차 : 배송지 방문 후 유선 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  • 3차 : 배송지 방문 후 방문통보(초인종 벨 및 노크)
  • 4차 : 배송지주변 15분 대기 후 유선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PC 버전보기
페이지 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