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.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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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배송 |
내용 |
냉동탑차를 이용하여 당사 직원이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. |
배송지역 |
서울시, 성남시 (일부지역), 안양시 (일부지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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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시간 |
직배송 지역 09시 30분 마감 13시 00분 배송출발
(주말(토,일) 및 공휴일은 배송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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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비용 |
3,300원 / 4,400원 / 5,500원 (수량별 상이) |
택배배송 |
내용 |
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하는 서비스. (냉동 냉장식품은 배송방법 선택 시 "택배+아이스박스"를 선택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"일반택배" 발송으로 인해 제품이 변질 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) |
배송지역 |
전국 |
배송시간 |
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시는 날은 발송 다음날이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지연율(하루를 초과하여 도착하는 경우)은 6~7%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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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비용 |
3,300원 / 1박스
- 택배 배송에 따른 배송비로 배송이 가능한 박스 1개를 기본으로 하며 구매하시는 제품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자동연산되어 추가됩니다
- 포장 과정에서 박스가 추가될 경우 추가되는 배송비를 청구할 수 있으며 감소할 경우 차액은 적립(코바로회원에 한함)해 드리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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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|
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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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 |
1). 품절 및 가격 변동 시 정산안내.
- 구매대행 서비스의 특성상 다음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 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주문 시점과 매장에서 상품을 준비하는(구매하는) 시간의 차이로 주문하신 상품이 매장 내에 없는 결품상황이 발생하거나 가격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.
- 이런 경우 구매 담당자가 전화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구매 여부를 확인한 후 배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
- 이때 발생한 차액은 추가로 결제 하시거나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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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. 반품비용이 발생하는 경우
구매대행 서비스의 특성상 다음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대행 수수료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 가능합니다.
- 제품의 포장을 제거하기 전에 불량 및 하자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경우
- 청과, 야채, 생선, 축산제품의 당도나 식감이 좋지 않음과 같이 객관적으로 불량 및 하자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.
-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요청의 경우
- 기타 정상적인 구매와 배송이 이루어진 경우.
[[반품비용]]
직배송 : 직배송 배송비 5,500원
택배배송 : 왕복 택배비 6,600원 (아이스박스 주문시 별도 추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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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.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"코바로"로 부터 제품 발송 후 고객님의 수취전까지 구매 및 운송 중 구매대행 상품의 분실, 파손, 손상, 오배송, 오염 등이 발생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택배 배송일 경우 냉동식품의 해동과 케익류, 유리소재 제품의 변형 및 파손 등 "배송동의"항목에 포함되어 있는 상품은 교환 및 반품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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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-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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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. 직배송 서비스의 임의 철회 기준
- 직배송 서비스로 배송 시 다음과 같이 연락을 취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을 할 수 없는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요청으로 간주하며 직배송 배송비(5,500원/회)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
- 1차 : 배송 출발 전 유선 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- 2차 : 배송지 방문 후 유선 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- 3차 : 배송지 방문 후 방문통보(초인종 벨 및 노크)
- 4차 : 배송지주변 15분 대기 후 유선연락(일반전화 및 휴대전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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